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입고 처리가 안된 경우
날짜 19-02-01 17:19   

본문

물건이 라스트마일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순차적으로 먼저도착한
회원분들의 물건부터 차례대로 검수가 진행됩니다.
때문에 물건이 도착했다고 해서 즉시 검수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만약 도착한지 하루 이틀이 지났는데도 입고 검수가 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경우일 수 있으니 먼저 확인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물건이 밀리면 검수가 마루리 될 때 까지 일을 합니다.



1. 택배기사가 미리 수령확인을 해놓은 경우:

  실제로 센터에 물건이 도착하지 않았으나

  당일 할당량의 이유로 택배기사가 대리 수취확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보통은 다음날 아침에 물품이 센터에 도착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2. 송장번호가 변경 된 경우:

  쑤닝택배와 천천택배의 경우 거의 100% 송장번호가 변경되오니

  반드시 미신청리스트를 먼저확인해주세요. 중간에 택배사의 이유로 송장번호가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니 판매자에게 재문의 혹은 미신청리스트를 확인해주세요.



3. 신청서에 기입하신 송장번호가 잘못 된 경우:

  송장번호란에 주문서번호를 기입하거나 한자리수를 덜 적거나 더 적은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오니 송장번호를 정확하게 확인해주세요.



4.택배기사가 송장번호를 뜯어간 경우:

  송장번호를 저희 라스트마일 센터 직원이 택배사에 문의하지만 바로

  처리가 안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제외하고 라스트마일에서

  누락하거나 검수를 안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5. 위의 경우에 해당하지 않으실 경우 근무일 기준 이틀이 초과되었는데 검수가 되지

  않고 있다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재촉을 하셔도 반드시 도착한 순서대로 입고

  검수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일반상담은 1:1문의로 이용해주시고 긴급건 대량건인경우 전화문의 바랍니다

평일(월~금) 10:00~17:00 / 점심 12:00~13:00 / 토,일 휴무

070-7954-9428

계좌번호

100151770091

예금주 : 심우재

환율

  • 구매대행 적용환율 \200.80

라스트마일에서 구매대행시 적용되는
중국 적용환율입니다.

  • 상호:라스트마일
  • 대표:심우재
  • 사업자등록번호:1164900702
  • 통신판매신고번호:제 2021-서울마포-3584호
  • 주소:(우)04031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15안길 19
  • TEL: 070-7954-9428
  • 라스트마일은 중국내 온라인 상품의 구매/배송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며,상품의 이미지 및 등록내용에 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양국의 관세법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모든 브랜드 제품은 정식제조,수입원을 통해 유통되는 100%정품임을 보장합니다. 정식통관을 거친 정품만을 해외 배송대행 해드리고 있습니다.